세상살이

블루투스 이어폰 MB-E80을 만나다

여정의 길 2016. 8. 10. 20:45

이어폰을 바꿀겸 둘러보던 온라인 쇼핑물에서 발견한 MB-E80


여러가지 블루투스 이어폰을 두고 몇일을 고민하였다.


고민끝에 MB-E80 으로 결정하고 구매를 하였다.





구매욕구중에 크게 작용했던 금액 적인 부분 그리고 이벤트를 통해 1+1을 해주기때문에 선택을 하였다.


처음에는 단순하게 가성비로 선택을 하게되었지만,


도착한 물건을 보니 생각보다 디자인이 준수했고 착용감도 좋았다.


더놀라운건 막귀인줄로알던 내가 막귀가 아닌가? 할정도로 중저음의 깊은 무엇인가가 울리는거 아닌가?


상품광고에 보면 영혼을 울리고 가슴을 울린다는 상품 광고를 보았다. 광고라서 크게 작용을 안했지만, 막상 다름을 느끼니...


광고를 다시 떠올리게 한다.



영혼을 울리는......영혼을....솔직이 내입장에서는 영혼까지는 아니였다 !!!


그러나 뭔가 묵직한게 온건 사실이다...


처음 연결하고 들은 음악은 복면가왕의 전설 김연우 ^^ 만약에말야란 노래를 들었을때...


정말 좋았는데...이녀석을 착용하고 듣고는 진심으로 놀랬다...


구매하신분들은 꼭!! 들어보세요


외국 전통 힙합을 들어보시면 바로 아실겁니다.


비트가 귀에 쏙 ! 들어옵니다.


그래서 위에 광고는 글쎄 저정도는 아닌데 라는 말을 해드리고 ...


영혼은 몰라도 뭔가 다른울림은 분명하다




당당하게 경쟁 하겠습니다!!!!


사실 이 문구가 맘에 들었다


그래서 구매하는데 크게 작용 한건 사실 ^^


8월 18일까지 이벤트 기간이라 1+1에 보조밧데리 준다니깐


이글 보시는분들은 참고 하시어서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면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녀석의 특징을 정리해드리고 마무리하겠습니다.



블루투스 4.1 지원 그리고 사운드칩과의 동거~



이 기술때문에 울림이 다른가 봅니다.


그리고 맨위에 교환 완료라고 되어 있는데


교환할때도 불편함 없이 바로 교환하였고 바로 도착해서

불편함이 없었어요


현재 온라인 쇼핑물 1위 달성 이라고 광고하던데 많은 분들이 찾는 이유는 분명 가성비 뿐 아니라


뭔가 다른 부분이 작용하지않을가 싶네요


다른건 다 제처두고 개인적으로 잘사용하고있고 음질 좋고


무엇보다 운동 할때 양팔이 자유스러워서 정말 좋네요 ^^


마지막으로 이벤트 오려왔어요 참고하세요!!!




우리모두 금액은 저가지만 성능은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1+1로 장만합시다~


이상 블루투스 처음 사본 포포 입니다~